모그커뮤니케이션즈의 캠페인 방법론은 STORY + ARTWORK + TECHNOLOGY가 만나
새로운 CONTENTS, MEDIA, PLATFORM을 만드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현대자동차의 <위시 캠페인2015>은 캐릭터 개발부터 온라인 프로모션과 SNS운영, 그리고 콘서트까지 다방면에 걸쳐 모두 진행했고,
스무디킹의 연간 은 웹, 앱 제작과 프로모션은 물론, TVCF, 웹진 등, 다양한 컨텐츠도 함께 제작했습니다.
PROJECT
Kindlove 2023 S/S OPT New Collection
Kindlove / 2023
NONOL
NONOL / 2023
2022 신세계 지식향연 인문학
신세계 / 2022
NAU S/S Season 2022 “SUMMER ACT SETUP”
나우 / 2022
NAU S/S Season 2022 “GREEN PICNIC”
나우 / 2022
2021 신세계 지식향연 인문학
신세계 / 2021
NAU Fall Winter Season 2021
나우 / 2021
COKE SUMMER TRIP
코카콜라 / 2019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 2019
현대자동차 / 2019
전주한옥마을 현대극장
현대자동차 / 2019
YAK TRIP SWITWERLAND
블랙야크 / 2019
2018 신세계 지식향연
신세계 / 2018
Light Up CarCurling
이노션월드와이드, 현대자동차 / 2018
광동우엉차 X 비밀보장(팟캐스트) IMC 캠페인
광동제약 / 2017
아이오닉 롱기스트 런
현대자동차 / 2017
뉴미디어에 도전한 <화산송이 무스특공대2> 캠페인
이니스프리 / 2016
COLOR TRAVEL WITH I
신라아이파크면세점 / 2016
THE SUV SPORTAGE LAUNCHING
이노션월드와이드, 기아자동차 / 2015
이상한 생각이 세상을 바꾼다! 이상한 대통신토론
SK TELECOM / 2015
BOOST YOUR DRIVING FUN
현대자동차 / 2015
스무디킹 온·오프라인 연간 마케팅
스무디킹코리아 / 2014
THE BRILLIANT COUNTDOWN
현대자동차 / 2014
매력만점 롤리걸의 탄생, 롤리틴트 캠페인
BENEFIT KOREA / 2014
ALLDAY MANOFFIN, 마노핀의 맛있는 하루
MPK GROUP, MANOFFIN / 2013
ORANGE REVOLUTION FESTIVAL
스무디킹코리아 / 2012
스물, WAVE의 시작
제일기획, 삼성전자 / 2012
그 남자, 그 여자 안티-블레미쉬 30일
ELCA KOREA / 2012
Lo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