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ANGE REVOLUTION FESTIVAL

ORANGE REVOLUTION FESTIVAL
WITH SMOOTHIE KING

FESTIVAL X STREET X RETAIL SHOP X WEB SITE

신제품 프로모션의 관습을 깨다.

매장 밖으로 고객을 직접 찾아가다
스무디킹에서 출시될 예정인 오렌지 레볼루션 스무디는 젊은 타켓을 겨냥해서 만들어진 제품이었습니다. 기존에 신제품 출시에 따른 프로모션의 형태는 스무디킹 매장으로 유입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수동적인 형태의 마케팅이었습니다.
우리는 매장 안이 아닌 매장 밖에서 소비자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적극적인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했고, 대형 윙버스를 개조해서 이동식 샵을 만드는 간단한 아이디어에서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회의를 거듭하면서 윙버스를 중심으로 젊은 타켓들이 더 많이 모일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게 되었고, 버스킹 콘서트라는 가장 RAW한 컨텐츠와의 만남으로 확장하게 되었습니다.

7만 명의 고객과 만나다
5주 동안 7곳의 도심 속 핫 플레이스에서 진행된 버스킹 콘서트는 7만 명이 넘는 고객과 직접 만나는 장이 되었으며, 고객들은 스무디킹의 신제품 오렌지 레볼루션 스무디를 경험하였습니다.
온라인에서는 관련된 컨텐츠의 누적 조회수가 120만을 훌쩍 넘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었으며, 5만여 명이 넘는 페이스북 팬, 2만여 명의 모바일 신규 회원이 가입되었습니다.

신제품 중 가장 높은 매출 기록
오렌지 레볼루션 스무디는 스무디킹에서 출시한 제품 중 가장 성공적인 신제품으로 자리 매김하였고, 타 신제품 출시 매출 대비 3배 이상의 성과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 냈습니다.

WEB AWARD 2012 이벤트 프로모션 부문 – 최우수상
SMART AAP AWARD 2012 멤버십 부문 – 우수상

FILM

RELATED PROJECTS

범주

Campaign

,

Promotion

,

Web & Mobile

이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