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모그를 모릅니다

DO YOU KNOW
MOG COMMUNICATIONS INC.?

지난 8년간 많은 사람들을 만나왔고 다양한 일들을 진행했습니다. 그렇게 만나는 사람들과의 대화속에는 항상 이런 질문이 함께 합니다. “ 모그커뮤니케이션즈는 도대체 무엇을 하는 회사입니까?”

언젠가부터 우리는 사람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그저 작은 광고 대행사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 우리는 광고를 만드는 회사가 아닙니다. 브랜드가 원하는 인터렉티브한 커뮤니케이션을 하기 위해 다양한 컨텐츠를 만드는 회사입니다.

음악, 영화, 뮤직비디오, 숏필름을 제작하는 것은 물론 공연도 하고, 페스티벌도 하고, 프로모션을 주관하고, 책을 만들기도 합니다. 또한 새로운 테크놀로지를 연구하고 서비스를 개발합니다.

광고를 잘 만드는 회사는 대한민국에 많습니다. 하지만 브랜드를 이해하고 브랜드에 적합한 컨텐츠를 기획하고 브랜드가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플랫폼을 최신 기술과 접목할 수 있는 회사는 많지 않습니다.

광고가 아닌 브랜드를 위한 가치있는 컨텐츠를 만들고 싶다면 소비자가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이해하게 하고 싶다면 지금, 모그커뮤니케이션즈를 만나십시오.

대표이사 박종진

세상의 모든 새로움은 모그로부터

All New From MOG

큰 그림도 작은 점에서 시작된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사람들은 작은 점을 찍는 일조차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변화를 원하지만 시작을 망설이는 사람들을 대신해 2007년 3월, 젊은 광고인들이 작은 점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모그커뮤니케이션즈가 시작한 점에서 뻗어나간 선들은 색다른 캠페인이 되어 소비자와 만나기 시작했고, 세상에 없던 크리에이티브를 만들어냈습니다.

우리의 새로운 시도와 혁신적인 변화는 에이전시는 물론 많은 사람들에게 터닝 포인트가 되었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내며 가장 빠르고 파격적인 방법으로 세상을 바꾸고 있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모그커뮤니케이션즈에서 비롯한 새로움은 많은 이들에 의해 진화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에게 새로운 이것은 우리에겐 이미 낡은 것입니다. 기존에 하지 않았던 것, 생각하지 못했던 크리에이티브를 상상하기 위해서 언제나 새로움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새로움, 모그커뮤니케이션즈로부터 시작됩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 감독 정원희

MOG is movement generation

시대의 흐름을 올바른 방향으로 바꾸어서 세상을 변화하게 하는 것 이것이 모그커뮤니케이션즈의 비전입니다.

2014 PROJECT

2013 PROJECT

2012 PROJECT

2011 PROJECT

2010 PROJECT

2009 ~ 2007 PRO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