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X Character, Brand Collaboration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타깃고객 확장

스무디킹 키즈스무디
with 꼬마버스 타요 캠페인

CLIENTSMOOTHIEKING KOREA

스무디킹의 키즈스무디 출시를 널리 알려줄 주인공은 바로 ‘꼬마버스 타요’! ‘타요 신드롬’이란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이 캐릭터는 아이들 사이에서 지금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실제 서울시의 시내버스로 나타난 타요버스를 타기 위해 아침 일찍 줄을 서고, 부모님들을 이끌어 차고지까지 찾아오고, 함께 사진을 찍고 웃으며 행복한 동심의 세계를 여행하는 모습들… ‘스무디킹 키즈스무디’와 ‘꼬마버스 타요’의 콜라보레이션은 최고의 조합이 될 수 있었습니다.

꼬마버스 타요랑 스무디킹 먹고 쑥쑥 자라요!

키즈스무디는 스무디킹 매장에서 판매되기 시작하면서부터 뜨거운 인기를 끌었습니다. 귀여운 꼬마버스들을 연필꽂이로 만들어 키즈스무디 구입 시 선물로 증정했는데, 랜덤으로 선물되는 4종의 연필꽂이 모두를 갖고 싶어하는 마음이 키즈스무디의 판매량을 하루가 다르게 늘려주었습니다.
또한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진행한 퀴즈 이벤트에는 2주 동안 총 16,022명이 참여하는 등 놀라운 성과를 보였습니다.
또한 특별스토어로 지정하여 포토월과 포토데스크를 설치한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서는 수많은 아이들이 ‘꼬마버스 타요&키즈스무디’와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꼬마버스 타요랑 스무디킹 먹고 쑥쑥 자라요!

스무디킹 키즈스무디는 스무디킹의 대표 신제품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경제력이 없지만 키즈스무디 판매의 주체인 어린이들, 경험과 추억을 바탕으로 훗날 소중한 고객이 될 어린이들의 가슴에 깊이 남았기 때문입니다. 이를 통해 ‘타깃 고객 확장’이라는 목적 달성은 물론, 아이들과 함께 매장을 찾은 부모님 등 가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습니다. 긍정적이고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도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었습니다.

FACEBOOK

POSTER & SLEEVE

GIFT

PHOTO WALL & DESK

2014 PROJECT

2013 PROJECT

2012 PROJECT

2011 PROJECT

2010 PROJECT

2009 ~ 2007 PRO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