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Film X TV, Music Video
영상 컨텐츠로 브랜드의 감성을 전하다

내 생애 가장 순수한 순간,
나는 당신을 만났습니다.

CLIENT결고은사람들 헤이네이처

스토리텔링을 통해 우리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를 꺼내다

화장품 브랜드의 춘추전국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이미 시장에서는 다양한 컨셉과 제품을 필두로 수백여 개의 브랜드가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자연주의 화장품’을 컨셉으로 하는 브랜드만 해도 수십 여 종. 그 가운데 천연화장품 브랜드 ‘헤이네이처’가 가진 핵심가치를 소비자에게 전하기 위해 모그커뮤니케이션즈는 브랜드만이 가진 고유의 이야기를 구성하고, 이를 다양한 형태의 영상으로 제작하였습니다.

다양한 장르의 영상을 통해 전달하는 브랜드의 가치와 철학

‘순수한 자연을 담은 자연주의 화장품’이라는 브랜드 컨셉은 ‘내 생에 가장 순수한 순간, 나는 당신을 만났습니다’ 라는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로 정리되었습니다. 한 편의 단편영화를 연상시키는 듯한 브랜드필름을 통해 ‘자연을 그대로 담아낸 순수한 화장품’의 이미지를 ‘자연으로부터 얻은 꾸밈없는 소리’로 귀결지어 스토리를 풀어냈습니다. 자연의 소리를 채집하는 소리의 수집가(사운드 엔지니어)가 우연한 기회에 자연 속에서 만난 순수한 소녀와 사랑에 빠진다는 내용입니다. 브랜드 필름을 바탕으로 두 편의 제품 광고가 제작되었고, 브랜드 필름의 영상을 활용하여 뮤직 비디오를 제작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헤이네이처가 전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가치와 철학, 헤이네이처의 감성을 다각도로 접할 수 있었습니다.

포스터 & 현장 스틸

2014 PROJECT

2013 PROJECT

2012 PROJECT

2011 PROJECT

2010 PROJECT

2009 ~ 2007 PRO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