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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름다운 젊음을 발산하라

STRAWBERRY X-TREAM FESTIVAL

CLIENTSMOOTHIE KING KOREA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은 ‘아름다운 젊음을 발산하라’는 메시지를 4일간의 릴레이 콘서트와 스트로베리타운 프로모션을 통해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국내 최초로 어쿠스틱, 발라드, 락, 힙합장르를 경험할 수 있는 릴레이콘서트를 기획하였으며, 관람객들이 대기하는 시간 동안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스무디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하였습니다. 스무디 시음, 스무디킹 쿠폰샵, 점핑포토 및 최첨단 센서 기술을 접목한 에너지업 사이클, 익스트림 훌라우프는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여 즐길 수 있도록 인터렉티브 프로그램으로 기획하였습니다.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을 위해 애프터스쿨의 레이나를 ‘페스티벌 레이디로’ 선정하여 콘서트 라인업 소개 및 페스티벌에 대한 티저 영상을 제작하였으며, 콘서트에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의 음원 발매를 통해 페스티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메인 플랫폼인 마이크로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 제작 및 스무디킹 매장과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한 티켓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온라인 미디어 광고와 바이럴 마케팅 집행을 통해 페스티벌 홍보를 진행하였습니다.

페스티벌이 진행 된 4일 동안 6,087명의 관객이 참여하였으며, 페스티벌 홍보 기간 동안 페이스북 좋아요 팬 수 54,655 증가, 멤버십 앱 스무디킹 플러스 가입자수 23,419명 증가, 온라인을 통해 페스티벌 관련 정보가 45,685,949회 노출이 되는 성과를 보여주었습니다. 페스티벌 현장에서의 모바일 쿠폰 이벤트를 통해 사후 고객들이 매장으로 유입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세일즈에 기여하였습니다.

Festival Film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페스티벌 현장

1DAY Daily Vitamin / 어쿠스틱

지친 일상을 달래주는 감미로운 어쿠스틱 멜로디

2DAY Beauty Collagen / 발라드

촉촉하고 부드러운 아름다운 보이스

3DAY Energy Up / 락

일탈을 꿈꾸는 젊은 에너지, 파워풀한 Rock 샤우팅

4DAY After Drink / 힙합

스테이지를 뜨겁게 달구는 힙합정신의 열정과 카리스마

Microsite, Facebook, App, Kiosk, Promotion

2014 PROJECT

2013 PROJECT

2012 PROJECT

2011 PROJECT

2010 PROJECT

2009 ~ 2007 PRO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