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rt Film x TV, Cinema, Web Site
TV 광고의 진화, 브랜드 필름

KOLON SPORT 40TH ANNIVERSARY WAY TO NATURE FILM PROJECT

CLIENT INNOCEAN WORLDWIDE, KOLON SPORT

코오롱스포츠 40주년을 기념하여 기획된‘WAY TO NATURE FILM PROJECT’ 코오롱스포츠는 그들의 브랜드 컨셉인 ‘Your Best Way to Nature’ 를 대한민국의 거장 감독들에게 묻고 싶었습니다.

당신에게 자연을 만나는 최고의 방법은 무엇입니까?

영화 감독들이 해석한 단편 영화 형식의 브랜드 필름을 통해서 고객과 만나기를 원했고 우리는 박찬욱 & 박찬경 (PARKing CHANce), 김지운이라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거장 감독들과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박찬욱 & 박찬경 (PARKing CHANce) 감독은‘청출어람’이라는 작품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할 수 있는 문화적 자산인 판소리를 통해 브랜드를 해석하였고, 김지운 감독은 사랑이라는 주제를 통해‘우리 주변에 존재하는 모든 것 = 자연’이라고 해석한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WAY TO NATURE FILM PROJECT는 감각적인 영상과 참신한 스토리로 브랜드의 철학을 작품성 있는 컨텐츠로 만들어냈다는 평가를 받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로 기록되었습니다.

단편 영화의 공동 제작은 물론 예고편, M/V 등의 영상 컨텐츠 제작, 영화 홍보 마케팅, 온라인 마케팅, 프리미어 시사회 기획 및 운영, 포스터를 포함한 그래픽 제작물 등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과정을 진행했습니다.

본편 공개에 앞선 포스터/예고편 공개 시점부터 주요 포털은 물론 뉴스,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슈화 되었으며, 단편 영화를 비롯한 제작 컨텐츠들은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였습니다.

청출어람 DAY TRIP

Director 박찬욱 & 박찬경 (PARKing CHANce)

단편영화, 판타지ㅣ 2012ㅣ 18분 | 모호필름, 모그인터렉티브 공동제작

TV 광고, 예고편, 메이킹필름, 인터뷰필름 등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한 모든 영상 컨텐츠의 기획, 편집, CG, 음악 등 제작 진행하였습니다.

청출어람 보도자료집, 초대장, 포스터, DVD, 티셔츠 및 아이패드 전용 App

동양적이고 정적인 느낌을 위해 책자 형태의 보도자료집을 구성하고, 티셔츠와 포스터가 들어있는 지통을 제작하여 쇼케이스 선물로 증정, 코오롱스포츠 패션쇼 현장의 사람들이 ‘청출어람’을 관람할 수 있도록 전용 APP을 제작하여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2014 PROJECT

2013 PROJECT

2012 PROJECT

2011 PROJECT

2010 PROJECT

2009 ~ 2007 PRO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