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stival x Street, Retail shop, Web Site
신제품 프로모션의 관습을 깨다

ORANGE REVOLRUTION FESTIVAL

CLIENTSMOOTHIE KING KOREA
  • 오렌지레볼루션 페스티벌 Teaser

  • 오렌지레볼루션 페스티벌 Teaser

  • 오렌지레볼루션 페스티벌 코엑스 편

  • 오렌지레볼루션 페스티벌 타임스퀘어 편

  • 오렌지레볼루션 페스티벌 신촌 편

  • 오렌지레볼루션 페스티벌 홍대 게릴라 편

  • 오렌지레볼루션 페스티벌 가로수길 게릴라 편

  • 오렌지레볼루션 페스티벌 강남역 편

매장 밖으로 고객을 직접 찾아가다

스무디킹에서 출시될 예정인 오렌지 레볼루션 스무디는 젊은 타겟을 겨낭해서 만들어진 제품이었습니다. 기존에 신제품 출시에 따른 프로모션의 형태는 스무디킹 매장으로 유입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수동적인 형태의 마케팅이었습니다. 우리는 매장 안이 아닌 매장 밖에서 소비자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적극적인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했고, 대형 윙버스를 개조해서 이동식 샵을 만드는 간단한 아이디어에서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회의를 거듭하면서 윙버스를 중심으로 젊은 타켓들이 더 많이 모일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게 되었고, 버스킹 콘서트라는 가장 RAW한 컨텐츠와의 만남으로 확장하게 되었습니다.

7만 명의 고객과 만나다

5주 동안 7곳의 도심 속 핫 플레이스에서 진행된 버스킹 콘서트는 7만 명이 넘는 고객과 직접 만나는 장이 되었으며, 고객들은 스무디킹의 신제품 오렌지 레볼루션 스무디를 경험하였습니다. 온라인에서는 관련된 컨텐츠의 누적 조회수가 120만을 훌쩍 넘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었으며, 5만여 명이 넘는 페이스북 팬, 2만여 명의 모바일 신규 회원이 가입되었습니다.

신제품 중 가장 높은 매출 기록

오렌지 레볼루션 스무디는 스무디킹에서 출시한 제품 중 가장 성곡적인 신제품으로 자리 매김하였고, 타 신제품 출시 매출 대비 3배 이상의 성과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 냈습니다.

WEB AWARD 2012 이벤트 프로모션 부문 - 최우수상

SMART AAP AWARD 2012 멤버십 부문 - 우수상

WEB SITE & MOBILE WEB & FACEBOOK

버스킹 콘서트와 함께 진행된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온라인과 유기적으로 연결도리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VIRAL & FILM

티저 영상, 뮤지션 인터뷰, 데일리 페스티벌 소개 영상,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서 온라인 공간에서도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포스터, PDP 광고, POS POP, 듀얼 모니터 영상, 리플렛, 페스티벌 전용컵, 윙버스

SMOOTHIE KING MEMBERSHIP APP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 오렌지 레볼루션 스무디를 경험한 고객들과 효율적이고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하기 위해 멤버쉽 App을 제작하였습니다. 프로모션 이후에도 꾸준히 가입자가 증가하여 5만 명이 넘는 고객들이 App에 가입하였습니다. (2013. 03 기준)

2014 PROJECT

2013 PROJECT

2012 PROJECT

2011 PROJECT

2010 PROJECT

2009 ~ 2007 PRO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