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ma x Web Site, Mobile App
차가운 디지털에 따뜻한 감성을 입히다, 인터렉티브 드라마

스물, WAVE의 시작

CLIENT제일기획, 삼성전자
  • Interactive Drama '스물, WAVE의 시작' Directors cut

낯선 기능들을 새로운 방식으로 알려라

삼성전자에서 개발한 BADA 2.0 OS 기반의 WAVE 3 폰의 출시에 맞추어 타겟 고객인 20대 초반 대학생을 위한 각종 기능과 어플리케이션이 개발되었고 다소 생소할 수 있는 기능들을 쉽게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했습니다.

인터렉티브 드라마, 소비자가 주인공이 되다

대학생을 주축으로 한 젊은 타겟 고객이 쉽고 재미있게 폰의 기능을 체험 할 수 있도록 인터렉티브 드라마를 기획하였습니다. 소비자가 직접 드라마의 주인공이 되어 WAVE 3 폰의 스페셜 App을 경험하고 스스로가 선택한 결과에 따라 스토리 라인이 변화하는 신개념 인터렉티브 어드벤처 드라마 컨텐츠를 제작하여 온라인에서 상영하였습니다.

모그커뮤니케이션즈에서 개발한 App을 포함한 총 3가지의 App과 다양한 기능들을 실생활에서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드라마를 통해 경험하고 이해하면서 폰에 대한 친밀도를 높였습니다.

WAVE APP

소비자가 직접 드라마의 주인공이 되어 자신만의 스토리로 컨텐츠를 경험하는 신개념 인터렉티브 드라마 컨텐츠

INTERACTIVE ADVENTURE DRAMA PROCESS

스물, Wave의 시작 인터렉티브 어드벤처 드라마

감독 : 양윤호 | 각본 : 정원희 | 주연 : 임시완, 아이유

고객의 선택에 따라 다른 스토리 라인을 경험하는 드라마로 제작하였습니다.

FACE BATTLE WAVE APP

자신의 이상형을 찾아가는 게임. 등록된 사진과 프로필 데이터를 가지고 본인이 원하는 이상형을 찾아 친구를 맺는 서비스입니다. 대학교별 랭킹을 확인하면서 리그 게임도 가능합니다. (BADA 2.0 OS, Wave 3 전용 App)

2014 PROJECT

2013 PROJECT

2012 PROJECT

2011 PROJECT

2010 PROJECT

2009 ~ 2007 PRO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