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m x Web Site, Convenience Store
트라이얼 캠페인의 솔드아웃 신화를 만들다

CAFE MORI

CLIENT쟈뎅

트라이얼 유도로 1위를 지킬 수 있을까?

테이크아웃용 원컵 커피시장 1위 브랜드‘카페모리’ 하지만 소비자에게 브랜드 인지도가 낮기 때문에 신제품 홍보와 함께 인지도 상승 및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마케팅이 필요했습니다.

24시간 꺼지지 않는 카페를 만들다

제품은 판매 1위지만 브랜드 이미지는 존재하지 않는‘카페모리’에 실체를 입히는 작업부터 시작했습니다. ‘카페를 테이크 아웃하다’라는 컨셉으로 바리스타가 된 원더걸스와 소통하는 캠페인을 기획하여 원더걸스를 만날 수 있는 가상카페를 마이크로사이트로 제작하였고, 24시간 언제라도 카페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실시간 모바일 쿠폰을 전달하여 가까운 편의점에서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트라이얼 이벤트를 실시하였습니다.

카페모리, 대박 카페가 되다

사이트 오픈 이틀 만에 5만 잔을 소진한 후에도 매일 준비된 수량이 SOLD OUT되는 진기록이 발생되었으며, 약 30만 명의 제품 트라이얼을 이끌어 내었습니다.

CAFE MORI 30" CF

TV 광고, 예고편, 메이킹 필름, 인터뷰 필름 등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한 모든 영상 컨텐츠의 기획, 편집, CG, 음악 등을 제작하였습니다.

VIRTUAL STORE MICRO SITE

원더걸스 멤버들이 직접 운영하는 가상의 카페모리 카페를 제작하였습니다. 카페 앞에 있는 아이콘을 누르고 원더걸스 멤버들에게 직접 커피를 주문하고, 선물을 주고 받고 대화를 나누며, 주문이 완료되면 모바일 쿠폰을 통해 가까운 편의점에서 카페모리를 직접 마셔볼 수 있게 하였습니다.

2014 PROJECT

2013 PROJECT

2012 PROJECT

2011 PROJECT

2010 PROJECT

2009 ~ 2007 PRO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