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V SPORTAGE LAUNCHING.

진짜 세상을 만나기 위한 52가지 주말 아이템

Project Description

스포티지 4세대 ‘스포티지 QL’ 탄생

기아자동차는 야외활동에 적합한 SUV로 새로 나온 ‘스포티지 QL’을 포지셔닝 하고자 했습니다. TV와 스마트폰에 매어 사는 현대인들에게 야외활동과 스포티지의 매력을 연결해 대중의 참여와 행동을 이끌어 내고자 했습니다.

52인의 인플루언서의 주말 아이템으로 ‘스포티지 위켄드’ 구성

헬스 트레이너 정아름, 비정상회담의 안드레아스 등 인플루언서 52명이 본인의 리얼 주말 아이템을 직접 소개, 주말을 즐기는 방법을 실제로 보여줌으로써 간접 경험을 유도했습니다. 52가지 주말 아이템으로는 높은 곳에서 밧줄을 타고 내려오는 ‘레펠링’ 부터 ‘블롭점프’, ‘인간 새총’ 등의 즐길 수 있는 아이템과 추천 장소까지 직접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것들로 구성해 화면 안에서가 아닌 진짜 세상에서 주말을 보내는 즐거움을 말했습니다.

‘스포티지 위켄드’ 1000만 확산을 이루다.

‘스포티지 위켄드’가 큰 주목을 받은 이유는 52인의 인플루언서의 진짜 주말이 소개되었기 때문입니다. 52인의 인플루언서는 자신의 콘텐츠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소개하여 파급력을 높였고 ‘스포티지 위켄드’ 콘텐츠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이후 3개월 만에 1000만 이상의 확산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Project Details

  • Client 이노션월드와이드, 기아자동차
  • Year 2015
  • Tags Campaign, Web & Mobile
Back to Top
Enter your Infotext or Widgets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