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LIVE SMART LESSON.

완성도 높은 구성으로 보여주는 온라인 영상의 멘토

Project Description

Smart Life Story For U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인생에서 멘토를 만나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진정한 멘토를 만나는 것은 어렵습니다.
진정한 멘토를 만나 Smart Life를 실천하는 그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새로운 컨셉과 퀄리티로 주목받다

How to live SMART LESSON 캠페인 시즌2 영상은 기존과 차별화를 주기 위해 ‘멘토링’을 컨셉으로 기획하여, 각 분야 전문가들이 멘토가 되어 자신의 직업에 대한 비전이나 삶에 대한 자세를 멘티들에게 알려주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인터뷰 형식, 뮤직비디오 형식, JAM 콘서트 형식까지 더 다양한 컨셉으로 발전되었으며, 특히 대한민국 3대 기타리스트가 20년 만에 모여 진행된 JAM 콘서트는 전설들이 한 자리에 모인 것만으로도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수준 높은 바이럴 영상을 만들다

How to live SMART LESSON 캠페인 시즌2 영상은 구성의 완성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다양한 컨셉으로 다양한 사람들을 만족시키며, 총 조회수 역시 시즌1 영상의 7일간의 조회수보다 약 210% 성장하는 결과를 이루었습니다.


이성재 & 최상학 편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


이명세 & 이동진 편

스타일을 지키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


김태원 & 신대철 & 김도균 편

하모니를 만드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


최태지 & 김지영 편

슬럼프를 극복하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


류시원 & 일반인 참여자 편

스피드를 배우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


MC스나이퍼 & 스나이퍼 사운드 편

색다르게 마음을 전하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

Project Details

  • Client 제일기획, 삼성전자
  • Year 2011
  • Tags Film, Web & Mobile
Back to Top
Enter your Infotext or Widgets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