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SIS FINE DINING with Michelin Starred Chefs Showcase.

제네시스와 함께하는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파인다이닝 이벤트

Project Description

미쉐린 가이드 서울의 공식 파트너인 제네시스와 함께 파인 다이닝의 세계를 경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제네시스를 홍보하기 위해 미식 분야 내 권위 높은 ‘미쉐린 가이드 서울’과 협업하여 미쉐린 가이드 다이닝 위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6. 18 ~ 7. 15 한달 간 미쉐린 가이드 서울에서 선정한 스타 레스토랑 중 11개 레스토랑이 참여했고 셰프들의 명예를 걸고 파인 다이닝을 준비했습니다.
이벤트를 통해 총 11명을 선정하여 최고의 파인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초대권을 제공했습니다.

제네시스 파인 다이닝 쇼케이스를 홍보하기 위해 에스콰이어와 협업하여 컨텐츠 제작

젊은 고객들을 참여시키기 위해 모든 홍보 매체를 디지털로 진행했는데 매거진 콜라보도 디지털 매체로 진행했습니다.
제네시스 페이스북과 에스콰이어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이닝 위크를 알렸고 이벤트 참여도 온라인으로 받았습니다.
또한 미쉐린 가이드 다이닝 위크 동안 레스토랑을 방문한 고객들 대상으로 제네시스 시승 신청을 한 고객들 중에 다시 추첨하여 동일한 레스토랑 식사권을 제공하는 사후 이벤트까지 진행했습니다.

제네시스 페이스북, W/GQ 인스타그램 통해 1,000명이 넘게 응모했으며 7,500개가 넘는 인터렉션이 발생한 성공적인 이벤트로 평가되었습니다.

Project Details

  • Client 제네시스
  • Year 2018
  • Tags Promotion, Web & Mobile
Back to Top
Enter your Infotext or Widgets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