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IVING DEVICE, IONIQ.

그 첫 번째 아이오닉,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를 새롭게 만나다!

Project Description

아이오닉의 유니크한 카탈로그를 기획하다!

진보적인 방식을 가진 자동차, 아이오닉에 맞는 카탈로그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카탈로그 하면 고정관념이 되어버린 페이퍼에서 벗어나기로 하고, 이제는 일상이 되어버린 스마트폰으로 접점을 정했습니다. 단순한 디지털 페이지에서 더 나아가고 싶었고, 영상으로 의견이 모아졌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멈추지 않고 진보라는 단어에 걸맞게, VR(가상현실) 영상으로의 도전을 기획했습니다.

보는 카탈로그에서 경험하는 카탈로그로!

아이오닉은 다른 차량보다 앞선 차량입니다. 소개하는 카탈로그 또한 아이오닉에 맞추어 앞서고 싶었습니다. 바로, 보는 카탈로그에서 경험하는 카탈로그가 그 해답일 수 있었습니다. 매장에 가지 않고도, 직접 탑승한 것 같은 느낌을 주고자, VR(가상현실)을 생각했습니다.

꼼꼼하게 모두 담은, 아이오닉 360°VR 카탈로그 영상

진보를 담은 아이오닉의 많은 USP를 VR 기술을 통해 소개했고, 외관 디자인, 연비, 실용성, 편의성, 운전 재미까지 모두 담았습니다. 또한, 22.4km/l 국내 최고 연비, 전용 DCT. 멀티링크 서스펜션의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을 넘어 지능형 기술을 갖춘 드라이빙 디바이스로 새롭게 탄생한 아이오닉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360°VR 카탈로그 영상

Project Details

  • Client 현대자동차
  • Year 2016
  • Tags Film, Tech La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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