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 TRAVEL WITH I

컬러풀한 여행의 시작!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의 컬러풀 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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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득한 여행을 떠나기 전에만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초대장처럼 어디론가 떠나지 않으면 갈 수 없는 특별한 쇼핑 장소. MOG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트렌드를 이끄는 컬처의 공간으로 포지셔닝 하고 고객 스스로 움직이게 할 수 있는 트렌디한 컬처 코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신라면세점” 과는 다른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이 모여 유니크한 컬러를 만들어내는 문화공간이자 용산의 새로운 랜드마크임을 알리기 위해 새로운 캠페인 로고를 디자인하고 이를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그랜드 오프닝의 키비주얼과 연간 SNS 마케팅 서비스를 진행하였습니다.

SNS 컨텐츠는 컬러풀 쇼핑을 강조한 브랜드 SNS를 기획하고, 매달 메인 컬러를 선정하여 해당 컬러로 Product, Travel, Event, Promotion 4가지 카테고리로 나누어 제작하였습니다.

비주얼 아티스트의 작품으로 소개하는 컬러풀 [Product]
FACEBOOK에서는 “Color Travel with I” 라는 주제로 국내 유명 비주얼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하여 작품에 제품이 자연스럽게 노출되도록 제작하였으며, 감각적인 컨텐츠로 건당 약 1,000개의 좋아요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었습니다. INSTAGRAM에서는 “One Color Item” 으로 에디터의 개성 있고 트렌디한 옷장을 소개하는 컨셉으로 모든 컨텐츠는 MOG에서 직접 촬영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즉각 친구를 소환하게 만드는 컬러풀 [Travel]
FACE BOOK에서는 해당 달의 Color를 가지고 있는 전 세계 여행지를 소개하는 컨텐츠로 최다 좋아요 800번, 공유 500번, 댓글 100개 등, 자발적인 확산을 일으켰습니다. INSTAGRAM에서는 한 달에 한 번 직접 여행을 다녀온 사진을 이용해 실시간 여행스타그램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스토리텔링을 살린 [Event & Promotion]
시즈널한 정보 전달 위주인 SNS Event와 Promotion에 깜짝 경품을 주거나 재미있는 스토리를 녹여 컬러풀한 컨텐츠 이미지로 제작하여 고객들의 흥미 유발을 일으켰으며 다양한 댓글, 친구 소환 등 사후 바이럴과 소통이 자발적으로 이루어지는 컨텐츠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 결과 페이스북은 전월 대비 ‘좋아요’가 856% 증가하였고 인스타그램은 오픈 한 달 만에 Follow 1,000명을 돌파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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