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H-PREMIUM FAMILY 공연 초청

H-PREMIUN FAMILY DAY
고객초청공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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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의 충성고객들을 위한 고품격 공연으로의 초대

H-Premium Family 공연 초청은 현대자동차를 4대 이상 구매한 현대자동차 H-Premium Family Membership 회원들에 대한 혜택 제공 및 충성고객으로의 편입 유도를 위해 공연 관람 혜택을 제공하는 연례 프로그램으로써, 2016년 약 14회의 초청 공연 중, 5-6월 상반기에는 현대자동차 고객들의 문화생활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총 3회의 초청 행사를 기획하였습니다.

서울과 진주, 광주에서 진행된 상반기 초청 행사는 50~60대 중산층 이상이라는 타켓의 성향에 부합하는 품격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공연 컨텐츠 구성과 원활한 운영으로 고객과 광고주 모두에게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며 진행되었습니다.

참석률 개선을 위한 타겟의 선호를 충족시키는 공연 컨텐츠 선정
H-Premium Family 공연 초청 행사의 가장 큰 문제점으로 제기되고 있는 고객 참석률 저조를 개선하기 위해 2016년 상반기 공연 초청은 고객들의 참석률을 높일 수 있는 공연 컨텐츠 선정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50~60대라는 타켓의 선호도 파악과 전년도 행사의 공연별 참석률 분석을 통하여 중장년층에게 가장 높은 인지도를 보이는 이승철의 콘서트, 뮤지컬계의 영원한 스테디셀러 뮤지컬 맘마미아, 그리고 화려한 캐스팅과 참신한 스토리로 2016년 상반기 가장 큰 흥행을 달성한 화제작 뮤지컬 마타하리를 초청 공연으로 선정하여 참석률 상승을 도모하였습니다.

전체 대관 행사를 포함한 3회의 공연 초청 / 총 1,073쌍 공연 관람 혜택 제공
5월 28일 진주 종합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이승철 콘서트에 200쌍, 6월 11일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게 개최된 뮤지컬 마타하리 공연에 673쌍, 6월 18일 광주 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된 뮤지컬 맘마미아 공연에 200쌍, 총 1,073쌍 (동반인 포함 2,146명)에게 공연 관람 혜택을 제공하였습니다.
특히 6월 11일 진행된 뮤지컬 마타하리는 H-Premium Family 고객들만을 위한 전체 대관 행사로 기획하여 현장 브랜딩 및 영상 광고를 통해 현대자동차를 효율적으로 홍보하였으며, SNS 해시태그 이벤트 등 부대 이벤트 진행을 통한 경품 증정으로 고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였습니다.

전년 대비 총 2.3% 참석률 상승 기록
타겟의 선호에 부합하는 프리미엄급 공연 선정과 콜센터와의 협력을 통한 세심한 고객 초청 서비스 진행으로 2016년 첫 초청 행사였던 진주 지역 이승철 콘서트는 전년 동일 지역 대비 7.3% 상승한 90.5%라는 높은 참석률을 기록하였습니다. 서울 지역 전체 대관 행사 뮤지컬 마타하리 및 광주 지역 뮤지컬 맘마미아 초청 행사 또한 전년 동일 지역 대비 각각 0.2%, 1.3%의 참석률을 상승시켜 전년 대비 상반기 총 2.3% 참석률 상승을 기록하여 광고주의 만족을 이끌어 내었으며,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공연을 통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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