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슬란 뮤직 아틀리에.

음악과 향기로 아슬란만의 품격과 가치를 전하다

Project Description

음악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다

현대자동차의 대형 세단 아슬란의 주요 고객들이 문화 활동에 대한 욕구가 높다라는 타겟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음악과 연계하여 고객들을 위한 아슬란만의 문화 행사를 기획하였습니다. 해설이 있는 클래식 미니 콘서트를 메인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품격 있는 문화 경험 제공을 통해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냈으며, ‘화려함 보다는 품 격과 여유를 즐길 줄 아는 사람’ ,‘시대를 초월하여 변함없이 사랑 받는 음악의 가치를 아는 사람’ 으로 유저 이미지를 포지셔닝하여 아슬란만의 특별한 문화 마케팅을 완성시켰습니다.

고품격 문화 콘텐츠로 아슬란의 품격과 가치를 전하다

총 4회에 걸쳐 300여명의 아슬란 기구매 고객과 가망 고객을 초청하여 진행된 아슬란 뮤직 아틀리에는 자동차와 커피, 그리고 음악이 어우러진 신개념 문화공간 ‘강남오토스퀘어’를 행사 장소로 선정하여 행사의 의미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 하였습니다. 행사는 총 2부로 구성되어 1부는 정통 클래식과 대중음악을 넘나들며 새로운 음악 세계를 개척하고 있는 현악 4중주단 ‘콰르텟엑스’가 매달 다른 클래식 음악가를 주제로 연주하는 미니 콘서트를 진행 하였습니다. 2부는 프랑스 왕실의 총애를 받아온 270년 전통의 향수 브랜드 ‘갈리마드’의 퍼퓸 디렉터가 진행하는 DIY 향수 만들기 강좌로 구성되어, 아슬란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하며 쉽게 경험하기 어려운 품격 높은 콘텐츠의 제공으로 초청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냈습니다.

다양한 부가 이벤트로 참가자와 클라이언트 모두를 만족시키다

미니 콘서트와 DIY 향수 만들기 프로그램 외에도 현장 사진 포스팅 이벤트, 아슬란의 뛰어난 승차감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VIP 픽업 서비스 이벤트, 아슬란의 고품격 사운드 시스템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청음 이벤트 등 아슬란을 바이럴하고 아슬란의 뛰어난 상품성을 동시에 느껴볼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참가 고객 뿐만 아니라 클라이언트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으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냈습니다.

Project Details

  • Client 현대자동차, 하만코리아
  • Year 2015
  • Tags Promotion
Back to Top
Enter your Infotext or Widgets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