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캔들 박스.

명품 화장품의 시작 G마켓

Project Description

G마켓의 명품 화장품 그랜드 오픈

오픈 마켓 최초로 백화점 명품 화장품들을 입점시켜 그랜드 오픈을 앞둔 지마켓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하게 하는 기프트를 기획하고자 했습니다.

새로운 화장품과의 뷰티 스캔들

왠지 모르게 처음 써 본 샘플이 지금 화장품보다 더 잘 맞는 것 같은 기분, 쓰던 제품을 얼른 쓰고 다른 제품으로 바꿔버리고 싶은 욕구, 내가 지금 쓰고 있는 화장품과 새로운 화장품 사이를 삼각관계로 규정하고, 이 삼각관계에서 스캔들을 일으키겠다는 포부를 담아‘뷰티 스캔들 박스’를 기획하였습니다.

삼각관계를 삼각형 박스 모양으로 형상화하고 명품 느낌이 나는 고급스러운 오렌지 컬러로 제작하여 뚜껑을 열어 화장대에 세워놓으면 그 자체로써 새로운 공간이 창출되는 고퀄리티의 박스가 되도록 하였습니다.

박스는 내용물을 달리하여 명품 화장품 구매 고객들에게 랜덤으로 증정되었습니다. 고객들은 상자 내부의 리플렛을 통해 지마켓 명품 화장품 판매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었고, 고객들의 자발적 바이럴과 스톱모션 영상으로 SNS에서 지마켓 명품 화장품 런칭에 대한 소식을 들을 수도 있었습니다.

성공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런칭 초기 높은 매출을 기록하였고, 이후 추가적인 브랜드 입점시에도 동일한 형태의 민트 컬러 뷰티 스캔들 박스를 제작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하였습니다.


G마켓 명품 화장품 런칭 바이럴 영상

Project Details

  • Client G마켓
  • Year 2016
  • Tags Film, Promotion
Back to Top
Enter your Infotext or Widgets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