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ONE PICK UP

당신만을 위한 라스트 서비스
ONLY ONE PICK UP

PROMOTION

오직 CJ ONE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픽업 서비스
CJ ONE에서는 여름 휴가 시즌 동안,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하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픽업 서비스’ ONLY ONE PICK UP 프로모션을 진행하였습니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고객 한 분 한 분을 위한 전용 피켓과 무거운 짐을 대신 옮기는 포터 서비스, 독립적인 귀가 차량 제공, ONE BOX와 After party 선물까지! 여행으로 지친 CJ ONE 고객들을 위해 세심한 배려와 편안한 서비스 제공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1,632명 응모, 170팀에게 혜택 제공
7월 22일 부터 8월 18일까지, 비교적 짧은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632명이 이벤트에 응모하였고, 170팀이 혜택을 받았습니다. 편안한 귀가를 위해 팀 별 1대의 차량을 1:1로 지정하고, 매주 안전 교육과 서비스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시차를 고려한 24시간 핫라인 운영
연착되는 비행기처럼 불가피한 사유로 변동되는 고객들의 일정을 체크할 수 있도록 24시간 핫라인을 운영하여 즉각 대응을 했습니다. 새벽시간에 도착하는 고객들에게도 프리미엄 픽업 서비스가 제공되었습니다.

또 하나의 선물, ONE BOX
귀가 서비스를 이용하는 차 안에서 받게 되는 ONE BOX는 CJ에서 제공하는 여행 후 필요한 물품들로 알차게 채웠으며, CJ ONE과 함께한 Healing 여행으로 기억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아쉬움을 달래주는 보너스 이벤트
프리미엄 픽업 서비스를 제공받은 170팀을 대상으로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외식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여, 끝인 줄 알았던 여행의 마지막에 즐거운 추억 하나를 선물하였습니다.

RELATED PROJECTS

범주

Promotion

이 공유